행복 한스푼

여수 밤바다 가사/ 버스커버스커/ 여수 밤바다MV 본문

가요

여수 밤바다 가사/ 버스커버스커/ 여수 밤바다MV

행복 팡팡 2024. 2. 5. 11:54
반응형
좋아하는 노래 가사 모음

 

 

여수밤바다

 

버스커버스커

 

여수 밤바다 이 바람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화를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아 워워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여수 밤바다 이 바람에 걸린 알 수 없는 향기가 있어
네게 전해주고파 전화를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아 워워워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거리를 너와 함께  너와 함께  워
여수밤바다 이 바람에 담긴 알 수 없는 향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화를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바다 아아아 하아아아 하아오오 하 아아아 워워 허오 아아아아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벚꽃엔딩    감상하기    

 

벚꽃엔딩 가사/ 버스커버스커

좋아하는 노래 가사 모음 벚꽃엔딩 버스커버스커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오늘은 우리 같이 걸어요 이 거리를 밤에 들려오는 자장노래 어떤가요 오예 몰랐던 그대와 단 둘이 손 잡

sunny5777.tistory.com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 향이 느껴진 거야  감상하기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 향이 느껴진 거야 가사/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스쳐지나간건가 뒤돌아보지만 그냥 사람들만 보이는거야 다와가는 집근처에서 괜히 핸드

sunny57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