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한스푼

명동콜링 가사/ 카더가든/ 명동콜링 MV 본문

가요

명동콜링 가사/ 카더가든/ 명동콜링 MV

행복 팡팡 2024. 2. 6. 10:49
반응형
좋아하는 노래 가사 모음

 
 

명동콜링

 

                 카더가든

 
Oh 달링 떠나가나요
새벽별빛 고운 흰눈 위에 떨어져
발자국만 남겨두고 떠나가나요
크리스마스 저녁 명동거리
수많은 연인들 누굴 약 올리나
갑자기 추억들이 춤을 추네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나의 궁전으로
바람 불면 어디론가 떠나가는
나의 조각배야
갑자기 추억들이 춤을 추네
쇼 윈도우 비친 내 모습
인간이 아냐 믿을 수 없어
밤하늘 보름달만 바라보네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나의 궁전으로
바람 불면 어디론가 떠나가는
나의 조각배야
생각해 보면 영화 같았지
관객도 없고 극장도 없는
언제나 우리들은 영화였지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보고 싶다 예쁜 그대 돌아오라
나의 궁전으로
갑자기 추억들이 춤을 추네 
 
https://www.youtube.com/watch?v=xYoUt4Q1-hg

 
 
 
 
 
 
 

  크라잉넛 명동콜링  

  감상하기  

크라잉넛 명동콜링 가사 /크라잉넛 MV

좋아하는 노래 가사 모음 https://www.youtube.com/watch?v=jIqSSN-jyXA 명동콜링 크라잉넛 Oh 달링 떠나가나요 새벽별빛 고운 흰눈 위에 떨어져 발자국만 남겨두고 떠나가나요 크리스마스 저녁 명동거리 수

sunny5777.tistory.com

 

  카더가든 나무 감상하기  

 

나무 가사/ 카더가든/ 나무MV

좋아하는 노래 가사 모음 나무 카더가든 인사 하네요 근심없게 나 아름다운 방식으로 무딘 목소리와 어설픈 자국들 날 화려하게 장식해줘요 그대 춤을 추는 나무 같아요 그 안에 투박한 음악은

sunny5777.tistory.com

 

  가까운 듯 먼 그대여   

  감상하기   

 

가까운 듯 먼 그대여 가사/ 카더가든/ 가까운 듯 먼 그대여 MV

좋아하는 노래 가사 모음 가까운 듯 먼 그대여 카더가든 저 달빛에 그려지는 그대의 미소를 간직해 그늘진 저 노을 속에 그대 얼굴이 떠올라 또 찬바람이 불어와 그대의 맘을 뒤흔들면 포근한

sunny5777.tistory.com

 

  카더가든 기다린만큼 더  

  감상하기   

기다린만큼 더 가사/ 카더가든 /기다린만큼 더 MV

좋아하는 노래 가사 모음 기다린만큼 더 카더가든 왜 그리 내게 차가운가요 사랑이 그렇게 쉽게 변하는 거였나요 내가 뭔가 잘못했나요 그랬다면 미안합니다 그대는 내가 불쌍한가요 어떻게라

sunny5777.tistory.com

 

반응형